본문 바로가기
[랜더스 이야기]

[랜더스 27번째 경기] vs 키움 / 루징시리즈 그리고 에이스의 추락

by moneytree8 2025. 4. 27.
반응형

SSG랜더스 13승 14패 승률 0.481

 

키움 선발이 하영민.

개인적으로 SSG 팬으로서 하영민은 굉장히 두려운 존재중 한명입니다. 하영민을 상대로 10타석 이상 상대한 선수중에 단 한명도 3할이 없습니다. 심지어 홈런도 최정, 김성현, 최지훈이 1개씩으로 SSG을 상대로 장타를 맞지 않는 하영민인데요.

 

오늘도 SSG타자들은 하영민을 상대로 6이닝동안 고작 5개의 안타(1득점)만 쳤을뿐 삼진6개를 당하며 처참하게 무너졌습니다. 더불어 에이스 김광현도 오선진의 만루홈런에 KO당하며 시즌 4패를 기록했습니다.

 

김광현 입장에서는 조금은 억울할법도 할텐데요. 오늘의 만루홈런은 운이 없었다고 봅니다. 나름 날 선 커브를 오선진이 제대로 걷어 올렸고 바람을 타면서 폴대를 간신히 맞췄는데요. 아직 시즌 초반인만큼 에이스인 김광현이 살아났으면 좋겠습니다.

 

 

MVP / Best / Worst Player

MVP Player

없어요.

 

🏟️ -  

 

Best Player 

김건우 : 2이닝 무실점 삼진2개 기록. 

 

🏟️ 아직은 경험이 부족해서인지, 상황에 따라 구위의 기복이 심한편인데요. 오늘의 김건우는 1승을 올렸던 롯데전을 떠올렸습니다. 포수의 미트에 팍팍팍 꽂아 넣는 모습이 확실히 좋을때와 안좋을때 투구가 다르더군요. 설레발이지만 김태훈, 오원석을 잇는 또 한번의 포스트 김광현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Worst Player

김광현 : 3과 1/3이닝 9피안타 7실점 투구수는 84개로. 올시즌 최악의 모습을 보임. 

 

🏟️ 키움 타자들이 확실히 김광현 상대로 잘 칩니다. 또한 한솥밥 먹었던 최주환도 통산 8타수 4안타로 이번에도 김광현은 공략당했습니다. 이제는 슬슬 로테이션 한번쯤은 건너뛰면서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리팀의 에이스는 부담을 좀 놔야할지도...... 

 

 

 

 

 

반응형